BYD코리아가 19일부터 내달 2일까지 인천 중구에 위치한 상상플랫폼에서 BYD 브랜드 체험 전시관을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세계 최대 친환경차 판매 기업으로 자리 잡은 BYD는 이번 행사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함께 국내 소비자들에게 BYD의 핵심 기술과 차량을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BYD코리아는 이번 체험 전시관을 ‘함께하는 진화(Evolution Together)’라는 주제로 기획했다. 전시관은 BYD 브랜드 역사 및 핵심 기술을 소개하는 공간과, 소비자들이 차량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 공간으로 나뉘어 운영된다.
먼저 전시관에서는 BYD 및 BYD코리아의 성장 스토리를 비롯해, BYD의 글로벌 전동화 리더십을 뒷받침하는 핵심 기술들을 살펴볼 수 있다. 특히, BYD의 기술 혁신을 상징하는 블레이드 배터리와 e-플랫폼 3.0이 전시되며, BYD의 프리미엄 브랜드 ‘양왕(Yangwang)’의 순수 전기 슈퍼카 U9도 전시될 예정이다.
U9는 1300마력의 출력을 자랑하는 순수 전기 슈퍼카로,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단 2.36초 만에 도달하는 강력한 퍼포먼스를 갖춘 모델이다. 이번 행사에서 U9의 디자인과 성능을 직접 확인할 수 있어 자동차 애호가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BYD코리아는 이번 전시관에서 국내 첫 출시 모델인 ‘BYD ATTO 3’를 중심으로 다양한 체험 콘텐츠를 선보인다. 방문객들은 BYD 전기차의 기술력과 편의성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BYD코리아는 브랜드 체험 전시관을 찾은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응모 및 선정된 고객에게는 BYD 아토 3 1년 시승권, 로봇 청소기, 금 1돈, 리조트 숙박권, 백화점 상품권 등 매일 새로운 경품이 제공된다. 특히 BYD 아토 3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선착순 출고 고객 1000명에게는 50만 원 상당의 전기차 충전 크레딧을 추가로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