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모터즈

글로벌모터즈

‘아제라’ 소서러, 레이싱모델 이은혜와 얼마나 닮았나보니, 섹시미 '폭발'

메뉴
0 공유

뉴스

‘아제라’ 소서러, 레이싱모델 이은혜와 얼마나 닮았나보니, 섹시미 '폭발'

'아제라: 아이언하트'의 명예 GM인 레이싱모델 이은혜.이미지 확대보기
'아제라: 아이언하트'의 명예 GM인 레이싱모델 이은혜.
[글로벌모터스] 17일 모바일 MMORPG ‘아제라: 아이언하트’의 3개 클래스(Class‧직업)의 원화 및 시네마틱 CG 영상이 공개됐다. 특히 소서러 ‘아르샤 켈로일’은 레이싱모델 이은혜가 코스츔 플레이 한 적이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시네마틱 영상은 소서러 ‘아르샤 켈로일’과 나이트 잔다 크로니알, 궁수 엘리아 에스코바르가 적과 맞서 싸우는 모습이 담겨 있다. 영상에서 전란의 시기 가장 강력한 존재로 알려진 ‘드래곤 하트’의 조각을 찾기 위한 모험가들의 여정을 살펴볼 수 있다. 탈것인 마갑기를 타고 강대한 적과 맞서 싸우는 장면이 인상적이다.

소서러 클래스.이미지 확대보기
소서러 클래스.

게임 설정에 따르면 ‘아르샤 켈로일’은 고대마법을 계승한 소서러 클래스로 전투마법과 치료마법에 능통하며 원거리 적과 그 주변을 폭 넓게 타격하는 강력한 공격력이 큰 특징이다.

나이트 클래스.이미지 확대보기
나이트 클래스.

명예로운 수호자 ‘잔다 크로니알’은 무명 기사 시절을 거쳐 ‘마물 토벌전’에서 중요한 공을 세운 전쟁 영웅으로 모든 나이트들이 갈망하는 ‘크로노스’를 탑승해 전투에서 큰 활약을 펼친 바 있다.

아처 클래스.이미지 확대보기
아처 클래스.
‘엘리아 에스코바르’는 궁술에 뛰어난 아처 클래스로 원거리 공격과 견제 기술을 바탕으로 적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힌다. 마갑기 ‘오시리스’에 탑승해 자신의 가족을 죽인 ‘용병단’을 궤멸시킨 그녀의 행적은 아직까지도 전설로 전해진다.

‘아제라: 아이언하트’는 오는 25일 출시 예정이다.


<저작권자 © 글로벌모터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