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모터즈

글로벌모터즈

레알 마드리드 카림 벤제마, 교통사고 후 새로운 슈퍼카 공개

메뉴
0 공유

뉴스

레알 마드리드 카림 벤제마, 교통사고 후 새로운 슈퍼카 공개

방기열 기자

기사입력 : 2017-09-28 14:45

레알 마드리드 스트라이커 카림 벤제마는 최근 자신의 SNS에 새로운 차를 공개했다. 사진 - 카림 벤제마 트위터 이미지 확대보기
레알 마드리드 스트라이커 카림 벤제마는 최근 자신의 SNS에 새로운 차를 공개했다. 사진 - 카림 벤제마 트위터
레알 마드리드 스트라이커 카림 벤제마가 지난 주 교통사고 후 바로 새로운 차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카림 벤제마는 25일(현지시간) 자신의 SNS에 메르세데스-벤츠SLR맥라렌에서 내리는 사진을 게시했다.

벤자마의 새로운 차량으로 보이는 SLR맥라렌은 메르세데스 벤츠와 맥라렌이 함께 제작한 슈퍼카다. SLR맥라렌은 지난 2003년 출시됐으며 버터플라이도어와 스포츠카에 적용된 긴 후드가 인상적이다.

특히 독일과 영국의 합작 모델이기 때문에 SLR맥라렌은 영국 맥라렌 공장에서 전부 수작업으로 생산됐다.

SLR맥라렌은 AMG에서 손수 제작한 V8 5.4리터 슈퍼차저 엔진을 사용해 626마력, 최대토크 79.5kg.m의 힘을 발휘하며 5단 변속기어를 사용했다.

성능은 최고속도 334km/h, 0-100km/h까지 단 3.8초, 200km/h까지 10초 아래로 나타내기 때문에 엔쵸 페라리, 포르쉐 카레라와 비슷한 수준의 힘을 나타낸다.

현재 이 차량은 단종에도 불구하고 차량상태에 따라서 4억에서 8억까지 다소 폭넓은 가격을 형성하고 있다.

한편 지난 22일(현지시간) 스페인 바라하스 공항 근처 M-13도로에서 카림 벤자마는 자신의 아우디RS6를 운전하던 중 뒤에서 다가온 차량에 의해 교통사고를 당했다. 다행히 두 운전자는 큰 부상을 입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방기열 기자 redpatrick@g-enews.com
<저작권자 © 글로벌모터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