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그룹 코리아가 11월 30일까지 BMW와 MINI 자전거 제품을 대상으로 ‘BMW·MINI 바이크 캠페인 2017’을 실시한다.
BMW는 캠페인 기간 동안 BMW 바이크와 액세서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BMW 바이크 구매 시 자전거 잠금장치인 BMW 폴딩 락을 증정하고, BMW 바이크와 헬멧, 라이트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스포츠 물병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BMW 주니어 바이크 또는 키즈 바이크 구매 시에는 아이들의 안전을 위한 어린이 전용 헬멧과 보호대를 증정한다.
특히, 이번에 출시되는 BMW 키즈 바이크는 걸으며 타는 방식의 자전거를 일반 자전거로 변경 가능한 제품으로, 보조바퀴의 도움 없이 아이들의 균형 감각을 키울 수 있다. 색상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블랙/오렌지, 블루/카라멜, 화이트/핑크로 출시 된다.
MINI는 MINI 폴딩 바이크와 액세서리 20% 할인과 함께 MINI 폴딩 바이크 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바이크 캠페인은 전국 BMW 및 MINI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를 비롯해 인천 영종도 BMW 드라이빙 센터 내 라이프스타일 샵, 스타필드 하남과 고양의 시티 라운지에서도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동안 라이프스타일 온라인 샵(
www.bmwlifestyle-shop.co.kr)을 오픈해 매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도 BMW와 MINI 자전거 제품을 보다 쉽게 구매할 수 있다.
라영철 기자 lycl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