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모터즈

글로벌모터즈

현대차 베트남 판매업체 '현대탄콩', 2018년 베트남 신차 구입 고객 만족도 평가 1위

메뉴
0 공유

뉴스

현대차 베트남 판매업체 '현대탄콩', 2018년 베트남 신차 구입 고객 만족도 평가 1위

JD파워 아시아퍼시픽 선정… 1000점 만점에 838점으로 1위 차지

노정용 기자

기사입력 : 2019-03-04 18:45

베트남의 현대자동차 판매업체인 현대 탄콩(Hyundai Thanh Cong)이 JD파워 아시아-퍼시픽(JD Power Asia-Pacific, 유명 글로벌 제품 품질 평가기관)이 선정한 2018년 베트남 신차 구입 고객 만족도 평가에서 1000점 만점에 838점을 받아 1위를 차지했다.이미지 확대보기
베트남의 현대자동차 판매업체인 현대 탄콩(Hyundai Thanh Cong)이 JD파워 아시아-퍼시픽(JD Power Asia-Pacific, 유명 글로벌 제품 품질 평가기관)이 선정한 2018년 베트남 신차 구입 고객 만족도 평가에서 1000점 만점에 838점을 받아 1위를 차지했다.
[글로벌모터즈 노정용 기자] 베트남의 현대자동차 판매 업체인 현대 탄콩(Hyundai Thanh Cong)이 JD파워 아시아-퍼시픽(JD Power Asia-Pacific, 유명 글로벌 제품 품질 평가기관)이 선정한 2018년 베트남 신차 구입 고객 만족도 평가에서 1000점 만점에 838점을 받아 1위를 차지했다고 현지 매체인 바오틴턱(Baotintuc)이 3일(현지 시간) 보도했다.

JD파워는 점수를 평가하는 데 있어서 6가지 요소를 중점적으로 다루었다. 자동차 배송 프로세스 (23%), 완전한 서류 작성(19%), 에이전트의 설비(19%), 판매 컨설팅(19%), 계약 방법(14%), 그리고 에이전트의 웹사이트(6%)다.

이 조사는 2018년 6월부터 12월까지 온라인으로 실시되었으며, 2017년 10월부터 2018년 12월까지 자동차를 구매한 1257명의 신규 자동차 소유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했다.


노정용 기자 noja@g-enews.com
<저작권자 © 글로벌모터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