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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 이제 고객 안전 잡는다…무상 점검 캠페인 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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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 이제 고객 안전 잡는다…무상 점검 캠페인 마련

내달 23일까지 38개 AS센터서…필수 항목 무상점검·부품 등 최대 40% 할인

정수남 기자

기사입력 : 2019-12-12 16:46

폭스바겐이 고객의 겨울철 안전 운행을 돕기 위해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마련했다. 사진=폭스바겐이미지 확대보기
폭스바겐이 고객의 겨울철 안전 운행을 돕기 위해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마련했다. 사진=폭스바겐
투아렉과 아테온과 티구안 등으로 하반기 한국 판매가 급증한 폭스바겐이 이번에는 고객 안전을 잡는다.

아우디폭스버겐코리아의 폭스바겐부문(사장 슈테판 크랍)은 고객의 겨울철 안전 운행을 돕기 위해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내달 23일까지 전국 38개 사후서비스(AS) 센터에서 펼쳐지는 이번 행사에서 고객은 엔진룸, 브레이크 계열, 배터리, 등화장치, 타이어, 하부 누유, 서스펜션 등 안전 운행을 위한 필수 점검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받을 수 있다.

고객은 행사 기간 소모성 부품과 차량용 장신구 등을 각각 25%,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폭스바겐부문 관계자는 “고객이 안전하게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폭스바겐부문은 올해 상반기까지 판매가 66.3%(5268대→1775대) 급감했으나, 하반기 투아렉, 아테온, 티구안의 선전으로 1∼11월 판매는 5706대로 전년 동기보다 60%(8576대) 줄면서 하락폭을 개선하는데 성공했다. 지난달 신형 티구안은 수입차 판매 1위를 차지했다.


정수남 글로벌모터즈 기자 perec@g-enew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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