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언 모터사이클이 4월 한 달 동안 차량 취·등록세 지원과 무이자 리스 혜택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디언 모터사이클 공식 수입원 화창상사㈜는 "4월, 2018년식 전 모델 구매 고객에게 취·등록세를 지원하거나 50% 선 입금 시 24개월 무이자 리스 혜택을 준다"고 16일 밝혔다.
여기에 더해 스카우트 시리즈 구매 고객에는 하이웨이바 무상 장착과 배터리 텐더를, 치프시리즈 구매 고객에는 인디언 모터사이클 고급 가죽재킷과 스마트키, 배터리 텐더를 제공한다.
IMRG(인디언 모터사이클 라이더그룹)에 가입하면, 백팩(스카우트시리즈 구매고객) 또는 손목시계(치프시리즈 구매고객)를 별도로 준다.
또한, 인디언 모터사이클은 2018 제2회 서울 모터사이클 쇼에서 전시됐던 모델에 한해서는 구매고객에게 특전으로 각 차량에 추가 장착된 액세서리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한편, 오는 10월까지 매월 IMRG KOREA 회원을 대상으로 투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재 4월 투어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IMRG 회원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라이더 자신이 다녀온 투어기를 블로그나 커뮤니티 카페에 올리고 IMRG-KOREA 홈페이지 투어기 이벤트 게시글에서 '참여하기'를 눌러 본인 투어기 링크 주소를 제출하면 된다.
매월 가장 인상적인 투어기를 올린 라이더를 선발해 인디언 모터사이클 의류 상품권 20만 원 상당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IMRG-KOREA 홈페이지에서 다음 달 첫째 주 월요일에 확인할 수 있다.
라영철 기자 lycl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