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모터즈 김대훈 기자]
한국닛산이 UEFA 챔피언스리그(UEFA Champions League) 결승전 티켓을 거머쥔 행운의 주인공 4명을 발표하고 경품 증정식을 진행했다.
닛산은 유럽 최대의 축구 이벤트인 ‘UEFA 챔피언스리그’의 공식 후원사다.
한국닛산은 지난 3월부터 페이스북 이벤트, 오프라인 게임, 딜러 우수고객 추천 등 총 3가지 이벤트를 실시했다.
먼저 한국닛산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된 ‘닛산 인텔리전트 모빌리티(Nissan Intelligent Mobility)에 투표하라’ 온라인 이벤트에서는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을 선발했다.
플레이스테이션 유명 게임인 ‘프로 에볼루션 사커 2018’을 활용한 오프라인 게임 이벤트, ‘닛산 컵 PES 2018: 키예프로 가자(Nissan Cup: PES 2018 Road to KIEV)’도 함께 진행했다.
지난 3월 닛산 강남 전시장에서 치러진 최종 결선 대회를 통해 최종 우승자 1명을 선정했다.
또한, 기존 닛산 우수 고객에게도 감사의 의미와 함께 짜릿한 닛산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전국 딜러 추천을 통해 2명을 뽑았다.
행운의 주인공은 김진우(39), 배정호(39), 송영우(27), 윤영준(39)씨 등 총 4명이다.
당첨자들에게는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관전 티켓과 유럽항공권 및 전 일정 숙박,관광이 포함된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패키지’가 제공됐다.
당첨자들은 UEFA 챔피언스리그 관전을 위해 5월 24일 출국해 3박 5일 간의 2017-2018 ‘닛산-UEFA’ 여정에 참여한다.
결승전은 5월 26일 우크라이나 키예프(Kiev) NSC 올림피스키 스타디움(NSC Olimpiyskiy Stadium)에서 열릴 예정이다.
김대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