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모터즈 김대훈 기자] 보쉬는 독일의 자동차 전문지 아우토 모토 운트 스포트(Auto Motor und Sport)가 실시한 '2018 베스트 카 어워드' 독자 투표에서 자동차 용품, 부품 및 서비스 분야 6개 부문(배터리, 필터, 점화 플러그, 와이퍼, 장비 및 정비업체)에서 '2018년 베스트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독일의 자동차 전문지 아우토 모토 운트 스포트(Auto Motor und Sport)는 매년 독자 투표를 통해 올해의 베스트 카를 선정한다.
올해는 11만7천 여 명의 독자들이 참여해 총 24개 부문의 수상자를 선정했으며 보쉬는 올해로 13년 연속 '베스트 브랜드 어워드'를 수상했다.
로버트보쉬코리아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는13년 연속 '베스트 브랜드 어워드' 수상을 기념하고 국내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오는 4월 30일까지 자사의 베스트 브랜드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보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페이스북 응모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응모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로버트보쉬코리아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칭찬 댓글과 이벤트 공유, 친구 소환(@이름 태그) 3가지를 모두 시행하면 된다.
이후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순정 보쉬 배터리와 보쉬카서비스(BCS) 이용권, 2등 5명에게는 에어로트윈 와이퍼, 3등 5명에게는 캐빈필터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