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모터즈

글로벌모터즈

쌍용차, 라인업에 맞는 이벤트 ‘쭉’…오토캠핑빌리지서 캠프 진행

메뉴
0 공유

뉴스

쌍용차, 라인업에 맞는 이벤트 ‘쭉’…오토캠핑빌리지서 캠프 진행

‘쌍용 어드벤처’ 개설 1주년 기념…국내 첫 오토캠핑빌리지
연간 2만명 이상 고객 이용…캠핑 음식만들기 체험 등 실시

정수남 기자

기사입력 : 2019-09-23 12:12

국내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전문업체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예병태)가 자사 라인업 특성에 맞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갖는 등 마케팅을 강화한다.

쌍용차는 자사 고객 전용 오토캠핑장 개설 1주년을 맞아 고객 초청 캠핑을 지난 주말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쌍용차가 지난 주말 충북 제천시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에서 고객 초청 캠핑을 개최했다. 혼성 버스킹밴드 스프링스의 공연 장면. 사진=쌍용차이미지 확대보기
쌍용차가 지난 주말 충북 제천시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에서 고객 초청 캠핑을 개최했다. 혼성 버스킹밴드 스프링스의 공연 장면. 사진=쌍용차
충북 제천시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에서 지난 주말 펼쳐진 이번 캠핑에서는

참가 고객들은 달고나 & 마시멜로 만들기, 솜사탕 마술쇼, 구운 소시지와 커피 등 캐핑 음식을 직접 만들고 시식했다.

밤에는 혼성 버스킹밴드 스프링스의 공연이 진행됐다.

쌍용차 국내영업본부장 이광섭 전무는 “SUV 명가 쌍용차가 사람과 자동차, 아웃도어가 어우러지는 앞선 자동차 문화를 선도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쌍용차는 지난 하반기 충북 제천시 백운면에 자사 고객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를 업계 최초로 마련했다. 이곳은 일반 캠핑장보다 최대 2배 넓은 공간과 함께 연중 동일한 요금을 적용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1년간 오토캠핑빌리지를 이용한 고객은 2만명 이상으로 집계됐다.

한편, 쌍용차는 올해 1∼8월 내수에서 7만2695대를 판매해 전년 동기(7만383대)보다 33,3% 판매가 늘었다. 이로써 쌍용차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내수 판매에서업계 3위를 지켰다.

같은 기간 국산차의 내수 판매는 1.3% 역성장했다.


정수남 글로벌모터즈 기자 perec@g-enews.com
<저작권자 © 글로벌모터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