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대표이사 도미닉시뇨라)은 컨슈머인사이트 주관의 자동차 판매(SSQ)와 사후서비스 만족도(CSQ) 기획조사에서 각각 1위를 달성했다고 4일 밝혔다.
이로써 르노삼성은 판매 서비스만족도에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AS 서비스만족도에서는 2016년부터 4년 연속 각각 1위를 달성하게 됐다.
르노삼성이 최고의 고객 만족을 선사하는 자동차 기업으로 받돋움한 것이다.
르노삼성은 고객에게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영업 현장에서 전방위적인 고객 만족 서비스를 펼치고 있다. 기출고 고객에 대한 지속적인 사후관리와 쾌적한 시승 경험을 위한 오감만족키트 제공, 르노삼성차 재구매시 차량 가격 추가 할인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아울러 직영 서비스센터 12곳을 비롯한 전문협력서비스센터(ESC)와 협력서비스센터(ASC) 등 447곳의 서비스 네트워크에서도 서비스 향상에 지속적인 투자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르노삼성 김태준 영업본부장은 “이번 판매와 사후서비스 소비자만족도 1위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시한 다양한 노력이 결실을 맺어 이룬 성과”라며 “앞으로 고객이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르노삼성은 이번 소비자만족도 조사 1위를 기념해 이달 2020년형 SM6와 신형 QM6 구매 고객에데 다양한 판매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SM6를 구매 고객은 최대 250만원 상당의 구입비 지원, 현금 200만원 할인 혜택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QM6 구매 고객은 최대 100만원 상당의 구입비 지원, 현금 50만원 할인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QM6 GDe 모델을 구입하는 경우 70만원의 유류비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들 차량 구매 고객은 47만5000원 상당의 고급 틴팅 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