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직영 중고차 K Car(케이카, 대표이사 정인국)가 브랜드 출범 1주년을 맞아 지난 ‘케이카와 함께 한 추억’을 주제로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9일 케이카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케이카 브랜드가 첫 선을 보인 2018년 10월 1일부터 2019년 10월 1일까지 전국 직영점 혹은 홈서비스를 통해 내 차를 사거나 판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케이카 사이트와 앱에서 ‘케이카 혹은 직영차와 함께 한 소중한 순간’에 대한 후기를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는 15일까지 진행된다.
이 회사는 응모한 고객 가운데 엄격한 심사를 통해 1등으로 선정된 3명의 곡객을 23일 배우 하정우와 함께 하는 케이카 1주년을 기념 행사에 초대한다.
현재 케이카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하정우 씨는 이날 호텔 숙박권 등 깜짝 선물도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 2등에게는 주유상품권 3만원권(10명)을, 3등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50명)을 각각 제공할 예정이다.
정인국 대표이사는 “케이카는 중고차 매입부터 관리, 판매까지 직접 책임지는 직영시스템을 통해 고객 신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중고차 시장의 신뢰도 형성과 시장 혁신을 주도하는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케이카는 출범 1주년을 맞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한 최근 실시한 결과, 응답자의 90%가 케이카에서 구매한 것을 만족하는 것으로 집계됐다고 설명했다.
정수남 글로벌모터즈 기자 perec@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