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모터즈

글로벌모터즈

롤스로이스, 4분기 판매에 팔 걷어… 팬텀 트랭퀼리티 국내 최초 공개

메뉴
0 공유

뉴스

롤스로이스, 4분기 판매에 팔 걷어… 팬텀 트랭퀼리티 국내 최초 공개

정수남 기자

기사입력 : 2019-10-11 15:55

롤스로이스모터카 서울이 4분기 판매 확대를 위해 팔을 걷었다. 롤스로이스 브랜드 전시회인 ‘더 에이스 원더’를 청담전시장에서 갖고 세계 25대 한정판 모델 ‘팬텀 트랭퀼리티’를 국내 최초 공개한 것이다.

‘더 에이스 원더’는 기존 세계 7대 불가사의에 여덟번째 불가사의로 롤스로이스 엠블럼인 ‘환희의 여신상’이 추가됐다는 뜻이다.

롤스로이스가 세계 25대만 한정 생산된 비스포크 컬렉션인 ‘팬텀 트랭퀼리티’ 1대를 국내 최초로 공개한다. 사진=롤스로이스이미지 확대보기
롤스로이스가 세계 25대만 한정 생산된 비스포크 컬렉션인 ‘팬텀 트랭퀼리티’ 1대를 국내 최초로 공개한다. 사진=롤스로이스
이는 최고의 자동차를 만들기 위한 롤스로이스의 제작 비밀과 독창성에 대해 소개하는 브랜드 전시회이다. 전시회에서는 롤스로이스의 독특한 제작 방식과 디자인을 비롯해 뛰어난 장신정신과 정밀함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롤스로이스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세계 25대만 한정 생산된 비스포크 컬렉션인 ‘팬텀 트랭퀼리티’ 1대를 국내 최초로 공개한다.

아울러 롤스로이스의 비스포크(주문제작)가 적용돼 지난해 출시된 롤스로이스의 첫 스포츠유틸리티차랑(SUV) 컬리넌, 레이스 블랙 배지, 고성능 컨버터블 던 블랙 배지 등도 전시된다.

이번 전시회는 이날부터 16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롤스로이스는 올해 1∼9월 한국에서 116대를 판매해 전년 동기(92대)보다 37% 판매가 늘었다. 같은 기간 수입차 판매는 15.2% 역성장했다.


정수남 글로벌모터즈 기자 perec@g-enews.com
<저작권자 © 글로벌모터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