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모터즈

글로벌모터즈

그린카, 렌터카 시장 1위 제주 공략에 팔…제주 그린존 개설

메뉴
0 공유

뉴스

그린카, 렌터카 시장 1위 제주 공략에 팔…제주 그린존 개설

제주공항 인근에 있어 이동편의성 높아…석파정 서울미술관과 협업, 예술작품 감상 가능

정수남 기자

기사입력 : 2019-11-14 01:40

카셰어링 브랜드 그린카(대표이사 김상원)가 국내 렌터카 시장 1위인 제주 공략에 나섰다. 제주국제공항 인근에 ‘제주 그린존(차고지)’을 14일 마련한 것이다. 제주 그린존은 자동차만 있어 삭막한 기존 차고지에 예술을 입힌 갤러리 형태의 그린존이다.

그린카가 국내 렌터카 시장 1위인 제주를 공략하기 위해 ‘제주 그린존’을 마련했다. 사진=그린카이미지 확대보기
그린카가 국내 렌터카 시장 1위인 제주를 공략하기 위해 ‘제주 그린존’을 마련했다. 사진=그린카
그린카는 석파정 서울미술관과 협업으로 고객이 제주 그린존에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제주 그린존 전시는 아침, 낮, 저녁 등 3개 부분으로 이뤄졌으며, 고객은 시간의 흐름에 따라 전시장을 이동하며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그린카는 이번 전시를 통해 하루 동안 무의미하게 스쳐 지나가는 순간들이 우리 삶에 얼마나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시각적으로 재현하는데 중점을 뒀다고 강조했다.

김상원 대표이사는 “제주를 그린존은 고객 대기 공간에 다양한 작품 전시해 고객이 쉽게 문화적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했다”며 “제주 그린존은 제주를 찾은 고객에게 새로운 힐링 공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정수남 글로벌모터즈 기자 perec@g-enews.com
<저작권자 © 글로벌모터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