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모터즈

글로벌모터즈

한라홀딩스 ‘Autovy AX100’ 블랙박스 초기 흥행에 올인

메뉴
0 공유

뉴스

한라홀딩스 ‘Autovy AX100’ 블랙박스 초기 흥행에 올인

넓은 시야각 확보·고화질·통신향 서비스 등 탑재
사전 예약구매 이벤트마련…30% 할인·선물 제공

정수남 기자

기사입력 : 2019-11-16 08:05

한라홀딩스가 ‘Autovy(오토비) AX100’ 블랙박스 출시를 앞두고 사전 구매예약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오토비 AX100’. 사진=한라홀딩스이미지 확대보기
한라홀딩스가 ‘Autovy(오토비) AX100’ 블랙박스 출시를 앞두고 사전 구매예약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오토비 AX100’. 사진=한라홀딩스
자동차 부용품 유통기업 (주)한라홀딩스(대표 최경선)가 ‘Autovy(오토비) AX100’ 블랙박스 출시를 앞두고 고객몰이에 나섰다. 사전 구매예약 이벤트를 마련하고, 할인 혜택과 함께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것이다.

한라홀딩스는 오토비 AX100은 차량 앞유리와 동일 각도로 밀착 장착이 가능해 넓은 시야각을 확보할 수 있다고 16일 밝혔다.

이 제품은 액정표시장치(LCD)로 영상 확인과 통신지원, 촬영각도 조절 등이 가능하며, 차체 개발한 영상튜닝 기술은 야간 저조도에서도 밝고 선명한 영상을 녹화할 수 있도록 돕는다.

오토비 AX100에 사물인터넷(IoT) GPS를 장착하면 다양한 통신향 서비스도 누릴 수 있다.

오토비 AX100 예약 판매 이벤트는 이날부터 말일까지 실시되며, 고객은 행사 기간 네이버, 옥션, 지마켓, 인터파크 등에서 30% 할인된 가격을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한라홀딩스는 무료 출장 장착, GPS안테나, 근거리무선통신(wi-fi) 동글, 메모리카드 3년 무상 서비스, 모바일 주유권 등 다양한 사은품을 지급한다.


정수남 글로벌모터즈 기자 perec@g-enews.com
<저작권자 © 글로벌모터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