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모터즈

글로벌모터즈

벤츠 더클래스 효성, 고객 겨울 운전 책임…무상 서비스캠페인 마련

메뉴
0 공유

뉴스

벤츠 더클래스 효성, 고객 겨울 운전 책임…무상 서비스캠페인 마련

21일까지 전국 10곳 서비스센터서…벤츠 차량 대상, 엔진오일·냉각수 등 12가지 무상점검

정수남 기자

기사입력 : 2019-11-18 14:49

더클래스 효성이 겨울철 고객의 안전 운행을 위해 무상 서비스 캠페인을 2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더클래스 효성이미지 확대보기
더클래스 효성이 겨울철 고객의 안전 운행을 위해 무상 서비스 캠페인을 2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더클래스 효성
메르세데스-벤츠의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대표이사 배기영)이 겨울철 고객의 안전 운행을 위해 무상 서비스 캠페인을 21일까지 진행한다.

더클래스 효성은 전국 10곳의 서비스센터에서 벤츠의 모둔 차량에 대해 엔진오일, 냉각수, 타이어 공기압, 브레이크, 배터리 등 겨울철 안전 운행을 위해 꼭 점검해야할 12가지 항목에 대해 무상점검을 펼친다고 18일 밝혔다.

고객은 행사 기간 겨울철 주요 교환 부품인 브레이크 액, 배터리, 와이퍼 블레이드, 부동액, 실내 공기 정화 필터를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더클래스 효성은 행사 기간 브레이크 패드와 디스크 교환 부품의 경우에도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메르세데스 정품 타이어는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 기간 서비스 패키지 상품(워런티 플러스, 컴팩트플러스 패키지, 컴팩트 패키지)을 구매하는 고객은 AMG-GT 백팩과 메르세데스 디지털 어시스턴트를 받을 수 있다.

배기영 대표이사는 “겨울철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해 꼼꼼한 관리와 필수 항목에 대한 사전 점검이 반드시 필요하다”며 “이번 무상점검과 각종 부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고객이 안전하게 겨울을 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한편, 벤츠는 8월까지 한국 누적 판매가 전년 동기보다 역성장했으나, 전년 동월대비 9월 300%에 육박하는 초고속 성장세와 지난달 26%의 급성장세로 성장 전환했다. 올해 1∼10월 벤츠는 6만2933대를 판매해 전년 동기(5만7117대)보다 10.2% 판매가 늘었다.


정수남 글로벌모터즈 기자 perec@g-enews.com
<저작권자 © 글로벌모터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