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가 세계 각지에서 진행한 K-POP 문화 마케팅 활동과 연계한 이번 행사는 아이돌 가수 블랙핑크 콘서트 현장에서 기아차와 인연을 맺은 고객 90명을 서울로 초청해 특별한 체험을 제공하는 것이다.
기아차는 올초부터 20개 국에서 각각 진행된 블랙핑크 콘서트를 후원했다.
참가 고객은 유명 스타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는 김미소 원장에게 스타일링과 메이크업 방법을 배워보는 ‘K-뷰티 클래스’, 엄민아 안무가와 블랙핑크 백업 댄서에게 K-POP 댄스를 배우는 ‘K-댄스 클래스’,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를 돌아보는 ‘K-명소 관광’ 중 자신이 원하는 활동을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젊은 세대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이번 문화 마케팅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활동으로 기아차만의 즐거운 모빌리티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도미닉시뇨라)는 이날부터 한달 동안 자사의 액화석유가스(LPG)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연비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중형 LPG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신형 QM6 LPe, 중형 LPG 세단 SM6 LPe, 대형 LPG 세단인 SM7 LPe 등을 보유한 고객은 누구라고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LPe 차량 운행 중 평균연비가 가장 높게 나온 순간의 트립미터 화면을 손가락 하트와 함께 촬영한 후, 인증사진을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등에 게시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