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푸조시트로엥그룹(PSA)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가 겨울철 고객의 안전 운행을 위해 9일부터 21일까지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7일 한불모터스에 따르면 푸조, 시트로엥, DS 고객은 행사 기간 배터리, 엔진, 브레이크 오일, 냉각수 등 겨울철 안전운행과 밀접한 37가지 필수 점검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한불모터스는 각종 오일류와 워셔액 무상 보충 서비스도 제공한다.
고객은 행사 기간 안전운행에 큰 영향을 미치는 주요 부품의 가격과 공임 할인 혜택도 받는다.
한불모터스는 배터리 20%, 와이퍼 블레이드와 항균 필터 30%, 냉각수와 타이어 교환 공임 20%, 순정 부품과 공임 10% 할인 혜택을 각각 제공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각 브랜드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서비스 예약을 한 고객에게는 추첨으로 차량용 텀블러(20명)를 증정한다.
송승철 대표이사는 “겨울은 철저한 차량 점검과 관리가 필요한 시기인 만큼 고객의 안전한 주행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고객은 이번 무상점검과 부품, 공임비 할인 등 다양한 혜택으로 안전하고 쾌적한 겨울철 주행을 준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올해 1∼11월 한국에서 47346대를 판매해 전년 동기(5237대)보다 판매가 9.6% 줄었다. 같은 기간 한국의 수입차 성장세는 -10.6%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