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의 시즌 티켓으로 올해 모든 경기를 편하게 관람할 수 있게 됐다.
㈜슈퍼레이스는 모터스포츠 팬들의 바람인 2020년 개최되는 모든 경기의 관람이 가능한 시즌 티켓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로써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을 보다 편안하게 즐길 수 있게 됐으며, 구매자를 위한 특별한 혜택도 풍성해졌다.
시즌 티켓은 성인을 위한 일반권과 12세 이하 아동을 위한 어린이권으로 구분해 출시됐다. 시즌 전 경기를 개별 구매해 관람할 경우와 비교해 절반 수준으로 일반권은 8만원, 어린이권은 4만원으로 책정됐다.
특히 시즌 티켓을 구매하면 경기장 입장뿐만 아니라 피트워크와 그리드워크 등의 행사도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시즌 티켓 구매자에게는 슈퍼레이스가 준비한 혜택이 더해진다. 시즌 티켓 소지자는 기다릴 필요 없이 빠르게 경기장에 입장할 수 있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슈퍼레이스 상품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MD숍 할인 쿠폰을 비롯해 시즌 티켓 소지자가 가족, 친구, 연인 등 동반인의 티켓을 현장에서 구매 시 50%를 할인해주는 혜택(최대 4매)도 제공한다.
㈜슈퍼레이스 관계자는 "올 시즌 치르게 되는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100번째 경기를 기념해 시즌 티켓을 100매 한정으로 출시하는 만큼 특별한 의미의 소장 가치까지 더했다"고 말했다.
한편 시즌 티켓은 20일부터 YES24를 통해 온라인 구매가 가능하며, 오는 4월 25일과 26일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열리는 시즌 개막전 현장에서 본인 확인 후 수령할 수 있다.
김현수 글로벌모터즈 기자 khs7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