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모터즈

글로벌모터즈

[영상] 넥센스피드레이싱 '비장함과 박진감이 공존하는 짜릿한 레이싱 현장'

메뉴
1 공유

뉴스

[영상] 넥센스피드레이싱 '비장함과 박진감이 공존하는 짜릿한 레이싱 현장'

김현수 기자

기사입력 : 2020-08-31 20:41

[영상] 넥센스피드레이싱 '비장함과 박진감이 공존하는 짜릿한 레이싱 현장' 사진=글로벌모터즈이미지 확대보기
[영상] 넥센스피드레이싱 '비장함과 박진감이 공존하는 짜릿한 레이싱 현장' 사진=글로벌모터즈
지난 16일 강원도 태백스피드웨이(1랩=2.5km)에서 '태백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 넥센스피드레이싱'이 개최됐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전 세계 경기가 침묵한 가운데 165대 경주 차량의 거친 배기음이 오랜 적막을 깨고 태백산을 진동케 했다.

특히 태백시 축제로 함께 개최된 넥센스피드레이싱 2라운드 결승에는 류태호 태백시장, 김천수 태백시의회 회장, 류철호 태백시체육회 회장이 경기장을 방문해 포메이션 랩 시작을 선언하는 등 현장 분위기를 한껏 달궜다.

이날 경기는 철저한 코로나19 방역 절차 속에 9개 클래스로 치러졌으며, 긴 장마로 인한 미끄러운 서킷 때문에 더욱 박진감 넘치는 경기가 펼쳐졌다.

이번 영상은 글로벌모터즈가 넥센스피드레이싱 2라운드가 펼쳐지는 태백스피드웨이를 직접 방문해 촬영한 영상으로 경기 내용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제작됐다.

박진감 넘치는 레이스 장면과 현장 분위기를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현수 글로벌모터즈 기자 khs77@g-enews.com
<저작권자 © 글로벌모터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