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자동차 거래 플랫폼 엔카닷컴(대표 김상범)이 다음달 8일까지 4분기 신입·경력 채용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사업, 영업지원, 제작·개발, 마케팅·홍보부의 신입과 경력사원 모집으로 서류 접수는 엔카닷컴 채용 사이트에서 실시한다.
엔카닷컴은 전문성을 갖춘 인재를 선발하기 위해 직무에 따라 12개 부문으로 나눠 채용을 진행할 방침이다.
사업부는 ▲컨설팅 ▲자동차 콘텐츠 에디터 ▲엔카홈서비스 운영 ▲차량 진단·성능 점검 ▲Car Ad Maker ▲사업 기획과 데이터 분석, 영업지원부는 ▲콜센터 인바운드 관리 ▲반일제 인바운드 고객 상담(오후) ▲차량 온라인 매물 등록, 제작·개발부는 ▲Front-end 개발 ▲UX·UI 디자인, 마케팅·홍보부는 ▲퍼포먼스 마케터 분야다.
각 부문의 지원 자격은 직무에 따라 다르며 채용 과정은 정규직의 경우 서류 접수, 온라인 인성 검사, 실무진 면접, 임원 면접 순이며 계약직은 서류 접수와 면접 순으로 진행한다.
전형 결과는 합격 여부와 관계없이 개별 안내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엔카 채용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엔카닷컴 사업총괄본부 박홍규 본부장은 "오랜 경험과 신뢰를 바탕으로 자동차 생활에 혁신을 만들어온 엔카닷컴은 국내 최대 규모의 온라인 중고차 거래 플랫폼으로 설립이래 꾸준한 성장 곡선을 그리고 있다"라며 "이번 채용을 통해 즐겁게 일하고 솔직하게 소통하면서 꿈을 현실로 만들어 나갈 인재를 만날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엔카닷컴은 연간 약 100만대의 중고차 차량이 등록되고 온라인과 모바일 방문자 수가 매일 75만명을 넘어서는 국내 최대 규모의 자동차 거래 플랫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