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모터즈

글로벌모터즈

13개 수입 브랜드 인증 중고차 '케이카'서 산다

메뉴
0 공유

뉴스

13개 수입 브랜드 인증 중고차 '케이카'서 산다

벤츠·BMW·페라리 등 '브랜드 인증관' 신설

성상영 기자

기사입력 : 2020-11-19 19:38

직영 중고차 판매 업체 케이카(K Car)는 19일 13개 수입 브랜드 인증 중고차 매물을 한 데 모아놓은 '브랜드 인증관'을 신설했다. 사진=케이카이미지 확대보기
직영 중고차 판매 업체 케이카(K Car)는 19일 13개 수입 브랜드 인증 중고차 매물을 한 데 모아놓은 '브랜드 인증관'을 신설했다. 사진=케이카
직영 중고차 판매 업체 케이카(K Car)는 19일 주요 수입 브랜드 인증 중고차를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 인증관'을 신설했다.

케이카에 따르면 브랜드 인증관은 수입 인증중고차 매물 정보를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케이카와 제휴한 브랜드는 메르세데스-벤츠, BMW, 아우디 같은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뿐 아니라 롤스로이스, 재규어, 페라리, 포드 등 총 13개에 이른다.

인증 중고차는 각 제조사들이 자사 중고차를 직접 매입해 상품화를 거쳐 소비자에게 판매하는 제도다. 차량 제조사가 품질을 직접 책임지기 때문에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케이카 관계자는 "브랜드 인증관에는 각 브랜드 인증 조건을 충족한 우수 차량만 소개되고 보증과 서비스 역시 브랜드에서 제공하는 기준과 동일하게 적용된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케이카에서 판매하는 직영 중고차와 마찬가지로 차량 기본 정보와 보험 가입 이력, 성능 점검 결과 등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브랜드별 공식 딜러사(수입·판매사)가 차량 구매 관련 상담을 진행해 신뢰도를 높였다.

케이카 관계자는 "이번 제휴를 시작으로 제휴 브랜드와 매물을 늘려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성상영 글로벌모터즈 기자 sang@g-enews.com
<저작권자 © 글로벌모터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