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코리아는 어반 콤팩트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신형 티록의 홍보대사 비와이, 슬기와 함께한 봄 시즌 화보를 23일 공개했다.
신형 티록이 갖고 있는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차크닉(차+피크닉)' 콘셉트로 촬영된 이번 화보는 일상생활 속 다양한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향유하는 밀레니얼 세대들의 트렌드와 세련된 디자인 감성부터 실용성까지 갖춘 티록의 다재다능함이 묻어있다.
화보 속 신형 티록은 시선을 사로잡는 생동감 넘치는 외관 컬러와 함께 동급 모델에서는 경험하기 힘든 광활한 면적의 파노라마 선루프, 많은 짐이 동반되는 야외 활동 시에도 걱정 없는 넉넉한 트렁크 공간 등 밀레니얼 세대가 원하는 드라이빙 트렌드와 차크닉에 알맞은 콤팩트 SUV로서 매력을 뽐냈다.
랩퍼 비와이는 "골프 오너였던 한 사람으로 이번에 새롭게 티록을 경험해보니 폭스바겐의 하드웨어로부터 느낄 수 있는 탄탄한 주행감을 티록에서도 느낄 수 있었다"라며 "특히 콤팩트하지만 다이내믹한 퍼포먼스와 민첩한 반응이 인상적이었다"라고 주행 소감을 밝혔다.
이어 그는 "티록이 골프처럼 역시 한 시대의 새로운 아이콘으로 사랑 받을 것이라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레드벨벳 슬기는 "본격적으로 운전을 하게 되면서 평소에도 티록을 즐겨 타고 다닌다"라며 "콤팩트한 차체와 경쾌한 핸들링 덕분에 운전 초보자들에게 최적의 차라고 생각한다"라고 티록과 함께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폭스바겐 코리아가 선보인 신형 티록은 스포티함과 도시적 스타일의 조화로 감각적인 외관 디자인은 물론 탄탄한 주행 성능과 안전성을 자랑한다.
또한 MQB 플랫폼 적용으로 콤팩트한 차체를 뛰어넘는 넓은 실내와 적재 공간, 그리고 뛰어난 연료 효율성까지 탄탄한 기본기를 갖춘 모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