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차는 오너 가족을 대상으로 라이프스타일 체험 프로그램 '2021 언택트 헤이, 파밀리(2021 HEJ, FAMILJ)'를 개최하고, 참가자 모집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헤이, 파밀리'는 자연과 더불어 살아가는 스웨디시 라이프를 제안하기 위해 2018년부터 이어온 볼보차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이다.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른 모든 참가자들의 안전을 고려해 지난해부터 참가자들이 개별 일정을 즐기는 형태로 운영하고 있다.
올해는 한국의 자연을 즐길 수 있도록 선별된 영월(비브릿지), 강릉(씨마크호텔), 경주(SG 빌라앤호텔), 태안(스테이21) 등 4개 지역 독채 풀빌라 또는 호텔에서 1박 2일로 진행되며 다양한 가족 구성원에 맞는 숙소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참가자는 장소에 따라 모닥불 체험, 히노끼 스파, 야외 바베큐, 인피니티 풀 등 맞춤형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여기에 모든 참가자에게는 일정 중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는 친환경 어메니티와 웰컴 패키지 등도 제공된다.
참가 신청은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볼보자동차코리아 브랜드 앱 '헤이, 볼보(Hej, Volvo)'를 통해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 200팀을 선정한다.
정부 방역 수칙에 따라 숙소 수용 인원과 관계 없이 직계 가족이 아닌 경우 5인 이상의 참가는 제한되며 직계 가족의 경우 신청 숙소 수용 가능 인원에 따라 최대 6인까지 가능하다.
이만식 볼보차 세일즈마케팅 총괄 전무는 "이전과 달라진 새로운 일상 속에서 볼보와 함께하는 가족들이 잠시나마 자연에서 위로 받고 더 나은 삶을 위한 충전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자리를 마련했다"라며 "이를 통해 스웨디시 럭셔리가 지향하는 자연과 더불어 살아가는 삶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길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볼보차 오너 A씨는 "답답했던 시기에 안전 수칙까지 철저하게 준비한 힐링 프로그램을 고객에게 제공하려는 볼보차의 배려에 고마움을 느낀다"라며 "차량 만족에 더해 세심한 볼보차의 배려에 무한 만족을 느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