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모터즈

글로벌모터즈

링컨 '센테니얼 라운지' 오픈 "100년 헤리티지를 즐겨라"

메뉴
0 공유

뉴스

링컨 '센테니얼 라운지' 오픈 "100년 헤리티지를 즐겨라"

2일부터 10일까지 9일간 진행

김정희 기자

기사입력 : 2022-07-01 10:28

링컨코리아는 올해 브랜드 창립 100주년을 맞이해 링컨 센테니얼 라운지 전시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링컨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링컨코리아는 올해 브랜드 창립 100주년을 맞이해 링컨 센테니얼 라운지 전시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링컨코리아
링컨코리아는 올해 브랜드 창립 100주년을 맞이해 오는 2일부터 10일까지 9일간 신세계 센트럴시티 내 오픈스테이지에서 '링컨 센테니얼 라운지' 전시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링컨의 역사와 브랜드의 핵심 가치, 미래 전략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특별히 마련되었다.

링컨 센테니얼 라운지는 링컨코리아가 브랜드 창립 100주년을 맞아 진행하는 다양한 기념 이벤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특히, 이곳에서는 링컨의 플래그십 네비게이터, 도로 위에서 느끼는 퍼스트 클래스 에비에이터, 편안함과 우아함이 돋보이는 노틸러스, 그리고 감각적이고 역동적인 코세어까지 링컨 SUV의 전 라인업을 전시해 4종을 한자리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또 링컨 100주년 기념 및 전동화 콘셉트카인 링컨 스타’ 소개 영상, 링컨 100년 역사를 테마로 한 다양한 헤리티지 콘텐츠를 멀티미디어 형식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현장의 생생한 모습은 추후 링컨 홈페이지에 오픈되는 360도 버추얼 투어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노선희 링컨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총괄 전무는 "링컨 센테니얼 라운지는 고객들이 링컨의 브랜드 가치인 파워 오브 생츄어리를 직접 경험하고 바쁜 일상에서 잠시나마 여유로움과 안락함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김정희 글로벌모터즈 기자 jh1320@g-enews.com
<저작권자 © 글로벌모터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