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이 수입 제품 라인업 확대에 따른 서비스 강화 차원에서 정비 예약 전담 콜센터를 출범했다고 9일 밝혔다.
그동안 쉐보레는 각 서비스 네트워크별로 차량 정비를 위한 예약을 진행해야 했다. 쉐보레 정비 예약 전담 콜센터를 이용하면 전국 정비 가능 서비스 센터와 일정 등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쉐보레 정비 예약 전담 콜센터는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을 제외하고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또한, 한국지엠은 고객이 직접 예약할 수 있는 쉐보레 홈페이지도 개선했다. 네트워크에 고객 접근성을 높인다는 의도다.
이용태 GM 고객 케어 및 서비스 부문 전무는 “이번 달부터 고객 중심으로 생각하고 행동하는 쉐보레의 고객 가치를 구현하기 위해 쉐보레 정비 예약 전담 콜센터를 운영하게 됐다”며 “전국 400개 이상의 서비스 네트워크에 대한 예약을 하나의 전담 콜센터로 일원화해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정비 편의성을 높였다”고 말했다.
한편, 쉐보레는 콜로라도, 트래버스, 타호 등 쉐보레의 프리미엄 수입 제품들을 위해 픽업 앤 딜리버리, 익스프레스 서비스 등 특화된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프리미엄 SUV 및 픽업트럭 등 수입 프리미엄 제품 라인업 확대를 위해 서울 양평동 서울 서비스 센터 재건축, 동서울 서비스 센터 신축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