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는 오는 18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시승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펼친다고 17일 밝혔다.
시승을 희망하는 고객들은 혼다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예약하면 차종 관계없이 전국 어느 전시장이든 시승을 해볼 수 있다. 시승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246명 추첨을 통해 5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2명),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22명), 2만원 상당의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222명)을 증정한다. 당첨이 되지 않더라도 이벤트 참여만으로 모바일 커피 쿠폰이 제공된다.
혼다코리아는 핵심 모델인 올 뉴 어코드 하이브리드 및 올 뉴 CR-V 하이브리드를 시승하면 각 2명의 고객을 추첨해 차량 구매 비용 1000만원을 페이백으로 돌려주는 파격 이벤트로 마련했다.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이사는 “그동안 혼다코리아를 사랑하고 응원해주신 고객분들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국내 고객 분들게 매력적인 상품과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지난달 출시한 올 뉴 어코드 하이브리드는 50년 헤리티지의 정수를 보여주며 디자인, 성능, 안전성 모든 면에서 업그레이드를 이뤘다고 평가받는다. 패스트백 스타일의 모던한 디자인, 4세대 2모터 하이브리드 시스템으로 강력한 주행성능을 겸비했으며 운전자의 의도대로 차를 제어할 수 있는 모션 매니지먼트 시스템도 탑재돼 있다. 업그레이드된 혼다 센싱과 독자적인 안전 설계로 미국 IIHS 충돌테스트서 최고 안전 등급(TSP+)을 획득한 바 있다. 더불어 국내 저공해차 2종으로 여러 가지 혜택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