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자동차는 5년 연속 AS만족도(CSI), 8년 연속 내구품질(TGW-d), 2년 연속 판매 서비스 만족도(SSI)를 달성하고 올해 초기품질(TGW-i)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를 기념해 한국토요타는 내달 23일까지 전국 렉서스·토요타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렉서스·토요타 윈터 안심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공식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이 대상이다. 부품 및 공임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렉서스는 에어클리너 엘리먼트, 에어컨 필터, 12V 배터리, 와이퍼 러버, 블레이드, 부동액 등 부품 및 공임을 15% 할인한다. 토요타는 12V 배터리, 와이퍼 러버, 블레이드, 부동액 등의 부품 및 공임 15% 할인 혜택과 더불어 타이어 교체에 10% 할인 가격을 적용키로 했다.
아울러 캠페인 기간 내 서비스 입고 고객에게는 겨울철 보습 아이템인 립밤을 소진 시까ㅣ 선착순 증정한다.
한편, 한국토요타는 렉서스·토요타 중고차 구매 후 공식 서비스 센터에 처음 입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약 40여개 항목의 유상점검을 무상으로 받아 볼 수 있는 ‘중고차 무상점검 서비스’를 상시 실시하고 있다.
강대환 한국토요타 상무는 “렉서스·토요타 고객이 보내준 성원에 감사의 의미를 담아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보내주신 관심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 세심한 서비스로 고객 감동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