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오는 21일 하루 동안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특가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고 20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행사 기간 플래그십 타이어 브랜드 ‘벤투스(Ventus)’, 풀 라인업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iON)’, 녚용 타이어 브랜드 ‘다이나프로(Dynapro)’, 컴포트 타이어 브랜드 ‘키너지(Kinergy), 겨울용 타이어 브랜드 ’윈터 아이셉트(Winter I*cept)’ 등 제품을 최대 4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기로 했다. 특히, 겨울철 고객의 안전과 편리한 운행을 지원하는 데 그 목적을 두고 있다.
한국타이어의 아이온 아이셉트, 윈터 아이셉트 에보3, 윈터 아이셉트 RS3 등 겨울용 제품 4개 구매 시에는 타이어 1년 무상 보관 서비스와 더불어 네이버 포인트 적립의 기회가 부여된다.
이와 함께 저녁 7시부터 8시까지 진행되는 쇼핑라이브를 통해 겨울용 제품을 구매할 경우 최대 26% 할인, 결제 금액 6% 네이버 포인트 적립, 타이어 1년 무상 보관 서비스 등의 혜택 모두를 누릴 수 있다.
또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 가운데 30명을 추첨해 20만원 상당의 ‘BMW 드라이빙 센터 스타터 팩’을 증정한다.
한편, 한국타이어 브랜드스토어는 지난해 10월 오픈한 온라인 공식 판매 채널이다. 고객은 승용차, SUV, 전기차 등 적합한 브랜드와 제품 성능을 한눈에 파악해 쉽고 편라한 구매가 가능하다.
한국타이어는 브랜드스토어 구매 고객에게 무료 배송은 물론 제조일로부터 6년 이내 제조사 과실 파손에 대한 보상을 지원한다. 구매 후 1년 또는 주행거리 1만6000km 내 타이어가 파손된 경우도 동일 제품으로 교환해주는 ‘안심서비스’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