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는 배우 송진우를 8인승 대형 SUV 올 뉴 파일럿의 홍보대사로 선정했다고 18일 밝혔다.
배우 송진우는 ‘미스터 썬샤인’, ‘지리산’, ‘힘쎈여자 강남순’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신스틸러 연기파 배우로 인정받고 있다. 특히, 연기뿐만 아니라 예능, 라디오 DJ까지 장르를 넘나드는 올라운더 배우로 인정받으며 활동 영역을 착실히 넓혀나가고 있다. 평소 활발한 SNS 활동을 통해 두 자녀의 아빠로서 일상을 공유하는 등 팬들과도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혼다코리아는 “공간, 편의, 성능, 안전 모든 면에서 압도적인 올라운더 대형 SUV 올 뉴 파일럿이 탄탄한 기본기를 바탕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송진우 배우와 이미지가 잘 부합해 새로운 혼다 홍보대사로 선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올 뉴 파일럿은 지난 8월 새롭게 출시됐다. V6 3.5리터 직접분사식 DOHC I-VTEC 엔진과 10단 자동 변속기가 탑재돼 강력한 주행 성능과 높은 연비 효율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파일럿 특유의 강력하면서도 부드러운 가속감으로 편안한 주행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혼다의 독보적 패키징 기술로 완성한 사용자 중심의 넓고 쾌적한 승차공간과 압도적인 사이즈의 적재공간을 제공하며 업그레이드된 혼다 센싱(Honda SENSING)으로 동급 최고 수준의 안전성까지 확보했다. 7가지 드라이브 모드 BOSE 프리미엄 오디오 등 각종 편의기능도 탑재됐다.
한편, 혼다코리아는 ‘혼다 앰버서더 프로그램’ 일환으로 배우 심지호, LG트윈스 오지환 선수, KLPGA 정윤지 프로 등 다양한 영역의 인물을 홍보대사로 선정해 활발한 홍보·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