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EV6가 영국 오토 트레이더 신차 어워즈 2024(Auto Trader New Car Awards 2024)에서 '가족을 위한 최고의 차'와 '애견 소유자를 위한 최고의 차' 2관왕을 차지했다고 13일(현지시각) 드라이브 스파크가 보도했다.
20만 명 이상의 영국 참가자가 실제 경험을 공유하는 자동차 소유자로 구성된 이 시상식에서 EV6는 가족과 애견 소유자 모두에게 최적의 차량으로 선정됐다.
3년이 넘은 모델임에도 불구하고 EV6는 영국, 유럽, 전 세계 다양한 출판물로부터 찬사를 받고 있다. 최대 528km의 실제 주행 거리, 5명의 승객을 위한 공간, 초고속 충전 기능, 다양한 트림 레벨 등을 제공하며 실용성과 디자인, 운전 경험 모두에서 뛰어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올해 오토 트레이더(Auto Trader)의 편집장 에린 베이커(Erin Baker)는 “가족과 애견 소유자를 위한 최고의 자동차 부문에서 기아 EV6는 실용성, 기술, 매력적인 디자인, 훌륭한 운전 경험을 제공하며 소유자들 사이에서 1위를 차지했다”며 수상을 축하했다.
실제 사용자들의 후기도 EV6의 매력을 잘 보여준다. 한 소유자는 “EV6가 운전하기 너무 쉽고 즐겁다. 차에 필요한 모든 것이 쉽게 접근할 수 있어 매우 편안하다”고 좋아했다. 또 다른 소유자는 “네발 달린 친구를 포함한 승객을 위한 부드러운 운전 경험과 놀라운 실내 공간”이라며 칭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