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모터즈

글로벌모터즈

한성자동차, 'AMG 플레이그라운드' 나이트 레이스 성황리 종료

메뉴
0 공유

뉴스

한성자동차, 'AMG 플레이그라운드' 나이트 레이스 성황리 종료

육동윤 기자

기사입력 : 2024-10-12 07:18

지난 9일 한성자동차 주최 AMG 스피드웨이에서 진행된 나이트 레이스 행사에 참가 고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성자동차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9일 한성자동차 주최 AMG 스피드웨이에서 진행된 나이트 레이스 행사에 참가 고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성자동차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지난 8일부터 9일까지 이틀 간 AMG 스피드웨이에서 진행한 고객 레이스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1일 밝혔다.

‘Home of AMG Playground Night Race’라고 부르는 이번 행사는 AMG 플레이그라운드 멤버들을 위한 나이트 레이스 프로그램으로, 한성자동차는 4.3km 풀코스 야간 서킷 주행을 통해 AMG의 강력한 퍼포먼스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프로그램은 2021년 첫 개최 이후 올해로 4회째를 맞았으며, 참가자들은 안전한 환경에서 메르세데스-AMG의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 가장 큰 인기를 끈 프로그램은 올해 새롭게 선보인 짐카나 콤피티션이었다. 핸들링 능력, 순발력, 회전반경 컨트롤 등 다양한 기술을 검증하는 이 프로그램은 참가자들의 도전 정신을 자극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서킷 경험이 적은 초심자와 신규 멤버들을 위한 데이 세션도 마련돼, 리드&팔로우 주행과 고-카트 체험 등 초보자 맞춤형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메르세데스-AMG의 고성능 차량을 경험할 수 있는 이번 나이트 레이스는 한성자동차가 메르세데스-벤츠 딜러사 중 유일하게 운영하는 독점 프로그램이다. 한성자동차는 AMG 오너만을 위한 AMG 플레이그라운드 클럽을 2020년 6월에 론칭해, 고성능 레이싱 경험을 제공하는 등 AMG 브랜드 가치를 전파하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김마르코 한성자동차 대표는 "이번 나이트 레이스는 AMG 오너들에게 AMG의 다이내믹한 퍼포먼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AMG 오너로서의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AMG 오너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통해 잊지 못할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육동윤 글로벌모터즈 기자 ydy332@g-enews.com
<저작권자 © 글로벌모터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