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모터즈

글로벌모터즈

현대차, 인니 롯데쇼핑 에비뉴에 '쇼룸' 개관

메뉴
1 공유

기획·이슈

현대차, 인니 롯데쇼핑 에비뉴에 '쇼룸' 개관

현대차 인니 최초 쇼룸
실시간 상세 제품 정보 제공
롯데백화점 중 세계 최대 규모

김현수 기자

기사입력 : 2020-10-28 12:00

28일 외신에 따르면 현대차 인도네시아 법인은 현지 딜러사 고와모던모터와 함께 자카르타롯데쇼핑 에비뉴에 '현대시티 스토어'를 개관했다. 사진=모빌123이미지 확대보기
28일 외신에 따르면 현대차 인도네시아 법인은 현지 딜러사 고와모던모터와 함께 자카르타롯데쇼핑 에비뉴에 '현대시티 스토어'를 개관했다. 사진=모빌123
현대자동차가 인도네시아에 쇼룸을 확보하고 현지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

28일 외신 모빌123에 따르면 현대차 인도네시아 법인은 현지 딜러사 고와모던모터와 함께 자카르타롯데쇼핑 에비뉴에 '현대시티 스토어'를 개관했다.

현대차의 인도네시아 최초 쇼룸으로 지어진 '현대시티 스토어'는 연면적 447㎡ 규모로 현대차 모델 전시와 고객을 위한 편안한 대기실, 그리고 상담을 위한 개인룸 등이 구비됐다.

방문 고객은 디지털 플랫폼에서 실시간 상세 제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카 컨피규레이터를 통해 더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이번 쇼룸 개관은 성장 잠재력이 높은 인도네시아 시장에서 판매율을 늘리고 아세안 시장 진출을 위한 교두보를 마련하기 차원으로 풀이된다.

매체에 따르면 이날 개관식에는 이영택 현대차 아시아태평양권역본부장, 하성종 현대차 인도네시아 판매법인장, 크리스토퍼 얀센 고와모던모터 회장, 다모자 니르완 PT고와모던모터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하 법인장은 "자카르타 중심의 비즈니스 지구에 위치한 현대시티 스토어를 통해 고객들에게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백화점과 롯데면세점이 입점한 자카르타의 랜드마크인 롯데쇼핑 에비뉴점은 영업 면적이 10만9100㎡로 국내·외 점포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


김현수 글로벌모터즈 기자 khs77@g-enews.com
<저작권자 © 글로벌모터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