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가 2025년 새해부터 공격적인 프로모션에 들어간다. 르노코리아는 그랑 콜레오스 구매 고객에게 5G 데이터 무제한 제공과 함께 4%대 이율의 할부 상품을 새로 선보이고 업계 최고 수준의 중고차 가격 보장 서비스 혜택도 가솔린 모델까지 확대해 적용한다고 2일 밝혔다. 그뿐만 아니라 새해 첫 달 아르카나, QM6, SM6 구매 혜택으로 설 귀성여비와 함께 이율 0%의 무이자 할부 상품도 마련됐다.
2025년형 그랑 콜레오스 구매 고객은 5년간 제공되던 5G 데이터를 기존 월 20GB에서 무제한으로 확대 지원받는다. 차량에 탑재된 오픈알(OpenR) 파노라마 스크린으로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를 통해 유튜브, OTT 콘텐츠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핫스팟 기능으로 다른 기기와 연결해 무제한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다.
할부 상품도 다양하다. 일반 정액불 할부로 구매 시 4.7% 이율(최대 36개월)을 적용받아 월 부담을 낮출 수 있다. 또한, 스마트 유예 할부를 선택하면 초기 월 납입금을 대폭 줄여 하이브리드 모델은 월 20만 원, 가솔린 터보 모델은 월 19만 원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업계 최고 수준의 중고차 가격 보장 서비스는 하이브리드 모델에 한정되던 것을 2.0 가솔린 터보 모델까지 확대 적용한다. 지난해 구매 고객까지 소급 적용되며, 차량 잔가율은 최대 80%에서 시작해 5년까지 차등 적용된다. 기준 주행거리를 초과하지 않은 차량은 5천km당 0.5%의 추가 보상도 받을 수 있어 소비자 보호를 강화했다.
새해 첫 달 아르카나, QM6, SM6 구매 고객에게는 30만 원 귀성여비와 함께 조건별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된다.
아르카나(Arkana)는 최대 36개월까지 0% 이율 무이자 할부와 함께 50만 원 특별 혜택, 설 귀성여비, 전시장 프로모션 등을 포함해 최대 120만 원 혜택 제공된다. QM6는 3개월 단기 할부로 0% 이율과 함께 100만 원 혜택, 일반 정액불 및 잔가보장 할부 시 최대 300만 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M6는 2년 무이자 할부와 인스파이어 트림 기준 최대 450만 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