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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 그룹 코리아, ‘7시리즈 리더스 포럼’ 부산서 첫 개최...리더의 소통 강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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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 그룹 코리아, ‘7시리즈 리더스 포럼’ 부산서 첫 개최...리더의 소통 강조

다음커뮤니케이션즈 송길영 부사장 및 소설가 김영하 연사로 초청

김대훈 기자

기사입력 : 2017-07-11 14:56

다음커뮤니케이션즈 송길영 부사장이 BMW 7시리즈 고객들을 상대로 소통을 주제로 강연하고 있다. 제공=BMW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다음커뮤니케이션즈 송길영 부사장이 BMW 7시리즈 고객들을 상대로 소통을 주제로 강연하고 있다. 제공=BMW코리아
[글로벌이코노믹 김대훈 기자] BMW 그룹 코리아(대표 김효준)가 7시리즈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인 ‘BMW 엑셀런스 클럽(BMW Excellence Club)’ 회원들을 초청해 부산에서 처음으로 ‘BMW 7시리즈 리더스 포럼’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리더의 소통’을 주제로 약 130여 명의 ‘BMW 엑셀런스 클럽’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다음커뮤니케이션즈 송길영 부사장과 소설가 김영하 작가가 연사로 초청됐다.

송길영 부사장과 김영하 작가는 각각 ‘적응, 그리고 협력’ 및 ‘공감, 소통, 그리고 이야기’를 주제로 빅데이터 전문가와 베스트셀러 문학 작가가 생각하는 리더의 소통과 관련된 강연을 진행했으며, 참석자와의 질의응답 시간도 함께 이뤄졌다.

한편, BMW 그룹 코리아는 7시리즈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인 ‘BMW 엑셀런스 클럽’ 회원들을 초청해 매년 포럼을 개최하고 있다. 이전에는 김황식 전 국무총리와 프로골퍼 최경주 감독이 연사로 참여해 이 시대의 참된 리더의 역할과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강연을 진행한 바 있다.

‘BMW 엑셀런스 클럽’은 2015년 출시된 뉴 7시리즈 고객 전용 멤버십 서비스로, 뉴 7시리즈를 구입하는 고객은 자동 가입된다. 기존 2년 차량 보증기간을 3년으로 연장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뉴 7시리즈 고객만을 위한 전용 콜센터, 서비스센터 방문 시 우선 예약 혜택, 차량 픽업 및 딜리버리 서비스, 전담 어드바이저를 통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올해 1월부터 간단한 조작 만으로 전담 콜센터에 연결돼 목적지를 말하면 내비게이션이 자동으로 설정되는 프리미엄 텔레매틱스 서비스인 ‘컨시어지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다.

이외에도 BMW 뉴 7시리즈 고객을 대상으로 골프대회, 오페라 공연 등 다양한 프리미엄 이벤트, 차량 보관 및 왕복 셔틀, 최고급 자동 세차 등을 제공하는 에어포트 서비스(1년 3회 무상), 사고 시 BMW 대차 서비스까지 뉴 7시리즈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김대훈 기자 bigfire28@g-enew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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