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모터즈

글로벌모터즈

기아차, '레드멤버스' 경차전용 카드 출시...최대 81만원 할인혜택

메뉴
0 공유

뉴스

기아차, '레드멤버스' 경차전용 카드 출시...최대 81만원 할인혜택

김대훈 기자

기사입력 : 2017-09-01 14:24

[글로벌모터스 김대훈 기자]
기아자동차는 1일 기아 레드멤버스 경차전용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이미지 확대보기
기아자동차는 1일 기아 레드멤버스 경차전용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아자동차는 1일 기아 레드멤버스 경차전용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아 레드멤버스 경차전용카드는 모닝과 레이 구입 고객만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아차가 마련한 카드로, 유류세 환급 혜택 등 연간 최대 81만원의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경차전용카드는 경차를 보유한 고객이면 누구나 발급이 가능하다.

기본적으로 ▲전월 카드이용실적에 따라 연간 최대36만원 주유할인(SK에너지,현대오일뱅크 이용시) ▲현대해상 자동차 보험료 결제시 연간3만원 할인 ▲Auto-Q 정비 연간 2만원 할인 등의 혜택이 지원된다.

유류세 환급카드는 1가구 1차량(경승용, 경상용) 소유자에 한해서만 발급이 가능하며, 기본 혜택에 더해 연간20만원의 유류세 환급 혜택이 주어진다. (단, 1가구 1경승용차, 1경상용차 동시 소유 시 2대 모두 가능)

한편 기아차는 레드멤버스 경차전용카드 출시를 기념해, 9월 경차 구입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모닝, 레이 차량 구입 시 레드멤버스 기아 전용카드를 이용해 세이브오토 이용 및 20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은 ▲계약금 지원10만원 ▲쇼핑지원금10만원 등의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기아차는 9월 중 모닝을 구입한 개인고객에게 ▲40만원 상당의 5년자동차세 지원 또는 CJ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자동차 청소관리용품을 모두 포함한 총70만원 상당의 밸류기프트를 지급한다.

또한 첫 차 구입 고객과 경차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20만원 추가 할인 혜택까지 제공해, 결과적으로 9월에 모닝을 구입하면 최대 171만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김대훈 기자
<저작권자 © 글로벌모터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