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모터스

글로벌모터즈

이전

현대차 베트남 판매업체 '현대탄콩', 2018년 베트남 신차 구입 고객 만족도 평가 1위

다음

현대차 베트남 판매업체 '현대탄콩', 2018년 베트남 신차 구입 고객 만족도 평가 1위

JD파워 아시아퍼시픽 선정… 1000점 만점에 838점으로 1위 차지

기사입력 : 2019-03-04 18:45

  • 인쇄
  • 폰트 크기 작게
  • 폰트 크기 크게
공유 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구글플러스 공유하기


베트남의 현대자동차 판매업체인 현대 탄콩(Hyundai Thanh Cong)이 JD파워 아시아-퍼시픽(JD Power Asia-Pacific, 유명 글로벌 제품 품질 평가기관)이 선정한 2018년 베트남 신차 구입 고객 만족도 평가에서 1000점 만점에 838점을 받아 1위를 차지했다.
베트남의 현대자동차 판매업체인 현대 탄콩(Hyundai Thanh Cong)이 JD파워 아시아-퍼시픽(JD Power Asia-Pacific, 유명 글로벌 제품 품질 평가기관)이 선정한 2018년 베트남 신차 구입 고객 만족도 평가에서 1000점 만점에 838점을 받아 1위를 차지했다.
[글로벌모터즈 노정용 기자] 베트남의 현대자동차 판매 업체인 현대 탄콩(Hyundai Thanh Cong)이 JD파워 아시아-퍼시픽(JD Power Asia-Pacific, 유명 글로벌 제품 품질 평가기관)이 선정한 2018년 베트남 신차 구입 고객 만족도 평가에서 1000점 만점에 838점을 받아 1위를 차지했다고 현지 매체인 바오틴턱(Baotintuc)이 3일(현지 시간) 보도했다.

JD파워는 점수를 평가하는 데 있어서 6가지 요소를 중점적으로 다루었다. 자동차 배송 프로세스 (23%), 완전한 서류 작성(19%), 에이전트의 설비(19%), 판매 컨설팅(19%), 계약 방법(14%), 그리고 에이전트의 웹사이트(6%)다.

이 조사는 2018년 6월부터 12월까지 온라인으로 실시되었으며, 2017년 10월부터 2018년 12월까지 자동차를 구매한 1257명의 신규 자동차 소유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했다.


노정용 기자 noja@g-enews.com 노정용 기자가 쓴 기사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