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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그룹, 中 사회공헌 다큐 한달만에 3800만뷰 달성

중국 진출 20주년 기념 다큐멘터리 영상 3편 공개

기사입력 : 2022-12-21 16: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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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3편의 미니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구성된 현대차그룹 사회공헌 영상 '빛과 그림자를 따라' 를 소개하는 메인 이미지.사진=현대차그룹
총 3편의 미니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구성된 현대차그룹 사회공헌 영상 '빛과 그림자를 따라' 를 소개하는 메인 이미지.사진=현대차그룹
현대차그룹이 중국 진출 20주년을 기념해 제작한 다큐멘터리 영상이 현지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최근 중국 진출 20주년을 기념해 다큐멘터리 전문 채널인 디스커버리와 협업해 중국 내 사회공헌활동을 주제로 제작한 다큐멘터리 영상을 공개했으며, 한달만에 누적 조회수 3800만회를 돌파했다고 달성했다고 21일 밝혔다.

'빛과 그림자를 따라' 라는 제목의 이번 미니 다큐멘터리 영상은 총 3가지 에피소드로 구성돼 있으며, 현대차그룹은 지난달 24일 티저 영상을 공개한 뒤 26일부터 30일까지 이틀 간격으로 총 3편을 중국 디스커버리 채널, 현대차그룹 SNS, 중국의 대표적인 동영상 플랫폼인 아이치이, 빌리빌리 등 총 8개 채널에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현대차그룹이 중국 내에서 진행하고 있는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인 사막화 방지 및 초원 복원 사업인 그린 무브, 소외계층의 교육과 자립을 지원하는 드림 무브, 젊은이들의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신기술 스타트업 창업을 지원하는 넥스트 무브 활동으로 인해 지역 주민들이 변화된 삶을 살아가는 모습을 담아냈다.

해당 영상들은 약 한달만에(11월 24일~12월 20일 기준) 조회수가 3800만회를 넘어섰고, 각종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의 인터렉티브 반응도 10만건을 훌쩍 넘었다.

현대차그룹은 이번 영상을 통해 그룹의 중국 진출 20년 역사와 14년에 달하는 장기적인 사회공헌활동 성과가 재주목 받고 있으며, 현대차그룹의 중국 내 브랜드 위상도 더욱 높여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현대차그룹은 중국 내에서 자동차를 판매하는 것에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지역 사회의 구성원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현대차그룹이 보유하고 있는 기술과 재원을 통해 사회문제 해결과 지속가능한 사회를 만드는데 앞장서고 있다"고 밝혔다


김정희 글로벌모터즈 기자 jh1320@g-enews.com 김정희 기자가 쓴 기사 바로가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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