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모터스

글로벌모터즈

이전

[글로벌-Biz 24] 폭스바겐, 내달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로고 공개

다음

[글로벌-Biz 24] 폭스바겐, 내달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로고 공개

기사입력 : 2019-08-28 03:39

  • 인쇄
  • 폰트 크기 작게
  • 폰트 크기 크게
공유 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구글플러스 공유하기


폭스바겐이 내달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과 로고를 공개한다. 현 폭스바겐 엠블럼. 사진=글로벌 이코노믹 정수남 기자
폭스바겐이 내달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과 로고를 공개한다. 현 폭스바겐 엠블럼. 사진=글로벌 이코노믹 정수남 기자
독일 폭스바겐은 내달 12일 자국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순수 전기차 ID.3와 함께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과 로고를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

폭스바겐은 새로운 로고와 함께 발표되는 ID.3은 폭스바겐을 상징한 비틀과 골프를 잇는 모델로, 전동화, 완벽한 연결성, 탄소 중립의 새로운 시대를 열게 될 것이라며 27일(현지시간) 이같이 밝혔다.

폭스바겐 브랜드 최고운영책임자(COO) 랄프 브란트슈타터는 “이번 프랑크푸르트 모터쇼는 폭스바겐 브랜드의 전략적 방향 전환에 있어 중대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폭스바겐은 ID.3과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을 중심으로 완성된 새로운 폭스바겐을 대중에게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폭스바겐은 차량 디자인, 고객 접점, 기업 전반에 걸쳐 적용될 예정이다.

폭스바겐의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은 9월 프랑크푸르트모터쇼에서부터 적용하고, 세계 171개 시장, 1만개가 넘는 전시장과 서비스센터에 있는 7만개의 로고 역시 모두 교체될 예정이다.


정수남 글로벌모터즈 기자 perec@g-enews.com 정수남 기자가 쓴 기사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