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모터스

글로벌모터즈

이전

르노코리아, 아트 콜라보 ‘익스피리언스 모어’ NFT 캠페인 진행

다음

르노코리아, 아트 콜라보 ‘익스피리언스 모어’ NFT 캠페인 진행

기사입력 : 2023-10-18 17:22

  • 인쇄
  • 폰트 크기 작게
  • 폰트 크기 크게
공유 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구글플러스 공유하기


르노코리아 x 기욤 소제 콜라보 NFT 사진=르노코리아자동차
르노코리아 x 기욤 소제 콜라보 NFT 사진=르노코리아자동차
비주얼 아티스트와 콜라보로 만들어내는 르노코리아의 세 번째 NFT 캠페인이 시작됐다.

르노코리아자동차는 고객과 함께 하는 디지털 여정의 일환으로 ‘익스피리언스 모어(XPERIENCE MOR3)’ NFT(Non-Fungible Token, 대체 불가 토큰) 캠페인을 내달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르노코리아의 세 번째 NFT 캠페인 익스피리언스 모어는 최근 르노 익스피리언스 밸류업(Value Up)과 함께 선보인 뉴 XM3 E-테크 하이브리드 출시를 기념해 마련됐다. 뉴 XM3 E-테크 하이브리드는 수출형 르노 아르카나의 최상위 트림인 E-테크 엔지니어드에 적용되던 일렉트릭 골드 컬러 포인트의 새로운 E-테크 디자인 패키지가 추가되며 외관 디자인의 매력이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캠페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르노코리아 홈페이지 배너에 링크된 이벤트 사이트에서 키워드 선택 게임을 진행하면 된다. 제시되는 두 가지 키워드 중 본인이 더 선호하는 것들을 골라내는 간단한 게임이 마무리되면 참여 고객의 취향에 맞는 XM3 추천과 함께 자신만의 XM3가 NFT로 제공된다.

특히, 이번 XM3 NFT는 익스피리언스 모어 캠페인을 위해 콜라보를 진행한 프랑스의 비주얼 아티스트 기욤 소제(Guillaume Sauzey)가 XM3 디자인과 퍼포먼스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했다. 기욤 소제는 전통적인 패션에 자신만의 3D 비주얼을 접목하는 방식으로 여러 글로벌 패션 뷰티 브랜드들과 협업을 진행해온 아티스트다.

캠페인 참여 고객은 총 3333개 마련된 NFT를 미스터리 박스 형태로 받을 수 있으며, 캠페인 종료 후 오픈 되는 미스터리 박스에서 희귀도가 높은 NFT를 획득한 33명에게는 최대 100만원부터 5만원 상당의 클레이튼 코인을 함께 지급할 예정이다.

또, 캠페인 참여 고객 중 3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기욤 소제의 특별한 비주얼 아트가 랩핑된 XM3 E-테크 하이브리드 7일 시승권을 제공한다.


육동윤 글로벌모터즈 기자 ydy332@g-enews.com 육동윤 기자가 쓴 기사 바로가기 →